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클래시오브클랜] 새로운 업데이트 등장

Last Modified : 2015-10-27 / Created : 2015-07-02
3,004
View Count

잠잠하던 COC가 마침내 새로운 업데이트를 단행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떤 점이 달라졌고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간략한 업데이트 요약입니다.

1. 드디어 5랩 드래곤이 등장


; 최근 대공 방어가 너무나 강력해졌습니다. 특히 바람방출기의 역활이 무시할 수 없죠.(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두개까지 지을 수 있게되었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강력한 대공 능력을 지닌 드래곤이 5랩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강력한 드래곤으로 상대기지를 무력화 시킬 수 있겠군요 ^^


2. 새로운 리그가 나타났다!! 타이탄리그와 전설리그(ultra-prestigious League)


i. 타이탄리그는 4100 트로피 이상 부터...
ii. 전설리그는 5000 트로피부터...
!! 참고로 전설트로피는 5000이 넘은 트로피 만큼 리그가 끝나더라도 계속해서 도달했던 트로피가 남아 기록이 계속 보존됩니다.


3. 다크마법저장소의 탄생


; 새로운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다크 마법저장소를 통해 생산된 신규 마법은 매우 강력한 기능을 선보입니다.


4. 바람방출기(Air Sweeper)가 하나 더!!


; 타운홀 9가 되면 추가적으로 바람방출기를 하나 더 지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대공 공격이 더욱 어렵게 되었군요;


5. 자원 저장소는 마법으로부터 면역


; 다크엘릭서만 번개마법으로 쏙 빼가던 얌체 유저들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이제 마법을 통해 저장소의 자원을 뺏는 일은 없겠군요!

Previous

중앙선과 경의선의 통합되어 용문에서 문산까지

Previous

도메인 구입 사이트 소개 www.godaddy.com